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

제주애월숙소 유니호텔 만족도 최상

by 인쑤이지스트 2020. 7. 15.
반응형

제주도 커플여행 애월 호텔 맛집 추천 뚜벅이 여행 남자친구와 4박 5일 여행


저는 장롱 면허증을 갖고 있고 남친은 중국인이라 결국 제주도에서 뚜벅이 여행을 할 수 밖에 없었어요.그래서 숙소도 제주공항이랑 가까운 애월에서 잡기로 하고 인터넷 검색을 했답니다. 호텔 선정의 조건은 무조건 2년 이내의 신축일 것과 해변과 가까울 것 이정도의 기준을 잡고 검색을 했고 그 중 유니호텔 제주와 큐티파이호텔을 두고 고민을 했는데 이미 큐티파이호텔은 예약이 꽉 차 있어 유니호텔로 예약을 했답니다. 결과는 대 만족


유니호텔 제주

주소: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656





출처-유니호텔 제주 

체크인 시간 15:00

체크아웃 시간: 11:00


제가 예약한 룸은 애월 바다를 마주 볼 수 있는 디럭스 더블이었어요. 처음에는 산이 보이는 스탠다드 더블룸을 예약(가격은 82,000원 선)했는데 좀 답답하더라고요. 하루만에 해변이 보이는 방인 디럭스 더블룸으로 바꾸고 하루 약 13만원을 지불했어요. 해변에서 유니호텔까지는 14.3km로 택시를 타면 약 14,000 정도가 나옵니다. 이동을 할때는 카카오택시를 호텔 정문까지 불러서 이동을 했고 카카오 택시를 부르면 10분 이내에는 응답이 왔어요. 호텔 로비내에 간단한 매점이 있고 아니면 호텔을 나가면 도보 3분 이내에 CU편의점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을 했답니다. 그리고 예약을 하면 호텔 내에 있는 야외 레스토랑에서 생맥주 1잔 쿠폰을 두 장 받아서 도착하자마자 기분 좋게 이용을 할 수 있었어요. 

스탠다드 더블룸 -출처-유니호텔


얼마전에는 저의 최애 프로그램이었던 썸바디2에서 정무 x 혜수 커플의 촬영 장소이기도 했고요, 익숙한 배경이 나와서 깜짝 놀라 찾아봤더니 유니호텔이 맞더라구요ㅎㅎ 호텔 외관도 고급스러워 보이고 룸 컨디션도 신축마냥 깨끗했습니다. 2명이 쓰기에 부족함이 없는 크기였답니다. 


사실 첫날에는 산이 보이는 방을 예약을 했다가 좀 답답한 기분이 들었어요. 그래서 돈을 더 지불하고 오션 뷰로 바꿨는데 방 크기도 1.5배 더 넓고 확실히 오션뷰라 호텔 방에서 가만이 밖을 바라만 봐도 좋더라구요. 또 호텔 야외에는 벤치가 배치되어 있어 앉아서 배달의 민족에서 BBQ 치킨도 시켜 먹으며 맥주 한잔을 즐길 수 있었어요. 야외 결혼식은 이런곳에서 해야겠다 싶더라고요.

디럭스 더블룸



큐티파이호텔 

주소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610

출처-큐티파이까페

큐피파이까페- 라떼가 엄청 맛있었어요


아쉽게 예약에 실패했던 큐티파이 호텔은 유니호텔에서 470m 가량 떨어져 있고 도보로 5분 만에 도착 할 수 있습니다. 큐티파이 호텔은 호텔보다 동일 건물 1층에 위치한 큐티파이 까페가 더 알려져 있었어요. 커피도 맛있었고 정말 바다와 불과 몇 미터 떨어져 있지 않아서 전망이 정말 좋았답니다. 다른 곳 가지 않고 낮에는 까페 앉아서 바다를 바라보고 밤에는 맥주 한잔을 할 수 있는 분위기가 좋았어요. 사람들은 매번 갈때 마다 많았지만 규모가 넓고 자리 간 간격도 넓어서 답답하지 않았어요. 남친과 다음에는 꼭 큐티파이 호텔로 예약을 하기로 했답니다. 유니호텔도 좋지만 바닷가를 좀 더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곳에 예약을 하려고요.


큐티파이 호텔을 이용하게 된다면 다시 후기를 남길께요. 유니호텔과 큐티파이 까페 강추합니다!




2020/07/11 - 제주도 3박4일 가족여행 경비 일정 공유

2020/07/12 - 속초 에어비앤비 숙소 추천

2019/11/10 - 서울 가성비 좋은 깨끗한 호텔 추천

2020/07/06 - 대구 갈만한곳 #수성구 수성랜드 수성못 맛집

2019/11/11 - 대구사람이 추천하는 대구 맛집 베스트 8



반응형

댓글